[보안뉴스 윤서정 기자] 시놀로지는 시놀로지 보급형 시스템과 메인스트림 시스템에서 24시간 작동을 위한 스토리지의 안정성, 내구성 및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Plus 시리즈 SATA HDD를 출시했다.
▲시놀로지의 Plus 시리즈 SATA HDD[이미지=시놀로지]
하드 드라이브는 시놀로지 시스템에서 엄격한 테스트와 검증을 거쳐 다중 사용자 환경에서 일관된 성능을 보장한다. Plus 시리즈는 기존의 Enterprise 시리즈 하드드라이브 라인업에 추가돼 시놀로지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의 편리함을 더 많은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시놀로지 Plus 시리즈 HDD는 기존 데스크탑 하드드라이브의 내구성 등급보다 최대 3배 높은 성능으로 안정적으로 작동하며,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30만시간 이상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다.
사용자는 시놀로지 DiskStation Manager(DSM)에서 직접 드라이브를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시놀로지 계정을 통해 원스톱으로 지원과 반품을 처리할 수 있다. 또한, 4TB, 6TB, 8TB 및 12TB의 다양한 용량의 모델이 제공되므로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시놀로지 Plus 시리즈 HDD는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 사용자를 위해 안정성과 편의성이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므로 파일 공유, 데이터 백업, 감시 녹화 등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페기 웡(Peggy Weng) 시놀로지 제품 매니저는 “시놀로지 Plus 시리즈 HDD는 시놀로지 시스템을 염두에 두고 설계돼 DSM 펌웨어 업데이트의 편리함을 더하고 모든 시스템 문제를 지원한다”며, “신뢰할 수 있는 스토리지를 필요로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시놀로지 Plus 시리즈 SATA HDD는 시놀로지의 글로벌 대리점 및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즉시 구입할 수 있다.
[윤서정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