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페이스미 시큐리티 [자료: 보안뉴스]
[보안뉴스 김경애 기자] 1996년 설립된 사이버링크는 전 세계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와 AI 얼굴 인식 업체다. 현재까지 200종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혁신개발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전시품목은 생체인식 솔루션과 얼굴인식, AI 영상분석, 딥러닝 솔루션이다.
페이스미 시큐리티(FaceMe Security)는 스마트 보안과 출입통제 분야를 위해 설계된 솔루션이다. 각종 인증과 근태관리, 안면인식을 통한 신분 확인과 출결 관리, 출입통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알람을 확인할 수 있다.
솔루션은 얼굴 이미지와 몇 가지 물리적 특징을 활용해 특정 인물의 이동 동선 추적 및 신분 확인이 가능하다. 또 추적 후 질의를 위해 얼굴이나 의복 기준으로 할 수 있다. 주요 메인스트림 VM이 통합돼 있어 개발이 필요하지 않아 보안 관리가 쉽고 효율적이다. 이뿐만 아니라 주요 VMS와 결합, 더욱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마트 보안 관리가 용이하다.
이 제품은 NIST 최고 등급인 World’s TOP 안면인식 엔진으로 구동된다. 특별한 AI 기술로 하드웨어 비용을 절감한다. 주요 VMS와의 통합, 실시간 알림으로 신속하게 보안 대응할 수 있다. 또 ACAP(AXIS Camera Application Platform)을 통해 엣지에서 안면인식을 지원한다.
www.cyberlink.com
[김경애 기자(boan3@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