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솔루션, 안정성과 안전성에 더해 확장성까지 제공
수백 테라바이트 데이터 안전하게 저장하기 위해 시놀로지 데이터 관리 시스템 채택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베트남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인 Toyota Motor Vietnam(베트남 토요타)은 데이터 관리 인프라를 강화하고 증가하는 데이터 스토리지와 복원력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시놀로지(Synology)와 협력했다고 7일 밝혔다.
▲시놀로지의 스토리지 및 재해 복구 솔루션을 채택한 토요타 동남아시아의 주요 자동차 제조 공장인 베트남 토요타[사진=시놀로지]
베트남 토요타의 IT 부서 책임자인 Bui Ta Hoan은 “시놀로지의 스토리지 솔루션 덕분에 비즈니스 복원력이 향상됐다”고 말하며 “시놀로지 솔루션은 안정적이고 안전할 뿐만 아니라 증가하는 미래의 데이터 요구사항에 대비한 확장성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시장에서의 평판과 입지를 유지하는 데는 생산 시스템의 지속적인 운영 보장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토요타는 랜섬웨어와 자연재해, 인적 오류 등의 잠재적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재해 복구 솔루션을 찾고 있었다. 여기에는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에도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백업을 다른 위치에 유지 관리하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었다. 이에 IT 인프라 구축 비용을 절감하고 일상적인 운영 및 데이터 보호를 위한 향상된 스토리지 기능을 제공하는 보다 포괄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이 필요했으며, 최종적으로 시놀로지를 선택했다.
베트남 토요타는 연간 약 10,000대의 차량을 조립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수백 테라바이트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기 위해 시놀로지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채택해 인프라를 구축했다. 시놀로지의 고가용성 및 원격 데이터 보호 기능이 적용돼 베트남 토요타의 IT 인프라는 그 어느 때보다 중단으로부터 더욱 빠르게 복원할 수 있다.
시놀로지 베트남 영업 매니저 Jola Le는 “제조 업계에서 시놀로지 솔루션이 널리 채택되는 데는 몇 가지 간단한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견고성과 사용 편의성 덕분에 고객은 상당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당사는 베트남 토요타의 데이터 관리 및 보호 요구 사항을 혁신하고 현대화를 도울 수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