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 융합보안 솔루션까지 한자리에
3월 20~22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솔텍, 10G BT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 SFC8100 시리즈
▲솔텍 로고[이미지=솔텍]
솔텍은 광통신 네트워크 장비의 자체개발, 자체생산, 광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광통신장비 전문기업으로 산업용 광섬유 변환기,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 및 광섬유 링크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고품질로 견고해진 첨단기술 제품을 설계·제조하고 있으며 ISO9001에 따른 엄격한 품질관리 정책을 바탕으로 국내시장은 물론 일본, 미국, 중국을 필두로 한 해외시장 진출에도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솔텍이 새롭게 선보이는 네트워크 제품 ‘매니지먼트 10G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 SFC8100 시리즈’는 산업용 수준으로 설계돼 높은 신뢰성을 보장한다.
[이미지=솔텍]
산업현장, 지자체 CCTV 자가망 구축에 사용되며, PoE bt 90Watt 및 10Gbps 포트 지원으로 WIFI-6 네트워크 구성 시 필요한 전원 및 대역폭을 제공한다.
송우인포텍, 교통관제 시스템
▲송우인포텍 로고 [이미지=송우인포텍]
송우인포텍은 딥러닝 기반 영상분석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상정보를 활용해 다양한 빅데이터를 생성하고 분석하는 스마트 교통관제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스마트 차량통합분석 시스템과 영상검지방식 감응신호 시스템, 스마트 횡단보도 시스템, 정지선 단속 시스템 등 다양한 지능형 교통체계(ITS) 구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 차량통합분석 시스템은 통계자료(관내외 차량, 교통흐름)·검색(차종, 제조사, 속도)·이동경로·차적 데이터 연계·영상반출 기능을 제공한다. 영상검지방식 감응신호 시스템은 좌회전 차량 유무를 딥러닝 영상분석 기반의 검지 카메라를 활용해 신호대기 차량을 분석하고 대기열 길이를 스스로 산정해 상황에 맞는 신호주기를 부여한다.
[이미지=송우인포텍]
송우인포텍의 ‘교통관제 시스템’은 좌회전 차로 검지 영역 설정과 영역 내 차량을 검지해 기준값에 충족할 경우 차량 신호를 개방하고 차량 정보에 따라 좌회전 신호에 추가 할증률을 적용한다.
시놀로지, 딥러닝 NVR 시리즈-DVA3221&DVA1622
▲시놀로지 로고 [이미지=시놀로지]
데이터는 모든 산업 변화의 핵심이며, 시놀로지(Synology)가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부분이 바로 데이터다. 시놀로지의 미션은 전 세계 데이터를 관리 및 보호하는 것이다. 더불어 디지털 세계의 폭발적인 데이터 성장을 수용해야 하는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서 플래시부터 디스크와 다중 클라우드 아키텍처까지 액세스가 필요한 어디서나 데이터를 관리 및 보호하는 기업이다.
시놀로지의 ‘딥러닝 NVR 시리즈-DVA3221&DVA1622’는 비즈니스를 위한 AI 기반 보안 감시 서버로 시놀로지의 딥러닝 기반 알고리즘을 통합해 빠르고 스마트하며 정확한 비디오 보안 감시를 제공하는 데스크톱 NVR 솔루션이다.
[이미지=시놀로지]
8,300대 이상의 IP 카메라와 H.264/H.265 및 4K 해상도를 지원해 보안 감시 구축을 즉시 롤아웃하거나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혼잡 경고, 얼굴인식, 사람 및 차량 감지, 사람 수, 차량 수, 방문자 동향, 침입 감지 및 번호판 인식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대규모 배포의 일부로 기록 서버를 중앙 집중식으로 운영 및 관리, 영상 복제, 원격 업데이트를 수행하며 이중 레코딩도 지원한다.
한편,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인 제23회 세계보안엑스포 & 제12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SECON & eGISEC 2024)는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에서 개최된다. SECON & eGISEC 2024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