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 융합보안 솔루션까지 한자리에
3월 20~22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성창, 초소형 직류 무정전전원장치(DC-UPS)
▲성창 로고[이미지=성창]
성창은 1991년 설립 이래 KT 협력업체로 통신 서비스, 네트워크 기반 시스템을 구축 및 SI, NI 분야 등을 지속하며 성장해 왔다. 국가연구개발 과제인 중기청 융복합기술 개발사업과 과기정통부의 공동연구개발 사업으로 NON-CPU 추적식 태양광발전소 및 초소형 직류 무정전전원장치를 개발했다.
‘초소형 직류 무정전전원 장치(DC-UPS)’는 정전, 전원차단, 누전차단기 트랩에 대비한 예비 전원 장치다. 정전 시 내부 전원으로 절체될 때 끊김이 전혀 없는 완전 온라인 DC UPS이며, 리튬 이온 전지 사용으로 가볍고 안전하다. 이 제품은 아파트 정전 및 화재 등 비상시에 예비 전원 장치가 작동돼 빠르게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어 전국 아파트 월패드에 적용되고 있다. 또한 케미컬 누유, 누액장치 및 가스 누출장치 등에 적용해 사전에 불의의 사고에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네트워크장치, 배전반 소방시설 등 직류전원을 사용하는 모든 종류의 장치에 적용 및 판매되고 있다
[이미지=성창]
한편, 초소형 직류 무정전전원장치는 2023년 특허침해금지 청구 소송을 진행한 사례가 있다.
세이프네트워크, 미니 허브랙
▲세이프네트워크 로고 [이미지=세이프네트워크]
세이프네트워크는 네트워크 장비의 안전한 설치와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는 종합 랙 캐비닛 솔루션의 선두 제공업체로서, 네트워크 운영의 안전과 효율성을 모두 높이는 최고급 제품을 전달하고자 하는 약속을 지키고 있다.
또한 우수한 네트워크 환경과 보안을 조성하기 위한 열정에 기반해 첨단 랙 캐비닛 장비 개발에 특화돼 있으며, 지속적인 투자와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대한 헌신으로 산업을 선도하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세이프네트워크의 ‘미니 허브랙’은 국제규격(EIA, IEC, DIN)를 준수해 네트워크·통신장비 장착이 가능한 국제표준 설계를 준수하고 있다.
[이미지=세이프네트워크]
저소음팬과 전면문 강화유리, 후면 스틸문을 적용했으며, 측면 판넬은 용도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다. 전면 선반이 기본 제공되며 전원 콘센트 3구 멀티탭도 기본으로 장착돼 있다.
소모아이알, SM080TIP
▲소모아이알 로고 [이미지=소모아이알]
소모아이알은 열화상 카메라 및 렌즈의 개발·제조·판매사업을 하고 있는 순수 국내기업으로 국내와 해외 곳곳에서 뛰어난 품질로 고객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소모아이알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생산성 향상을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모아이알은 국내 최대의 열화상 광학렌즈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적외선 소재생산, 광학설계, 가공, 성형, 코팅 검사 등 핵심공정을 자체 보유하고 있다. 고품질 비구면 적외선 렌즈의 대량생산이 가능하며, 늘고 있는 적외선 열화상 수요에 대한 원활한 대응 능력을 갖추고 있다.
소모아이알의 ‘SM080TIP’은 정밀 측정(영상&온도)용 열화상 카메라로 온도의 오차범위는 ±2℃ or 2%(@10℃~40℃ ambient temperature)다.
[이미지=소모아이알]
손쉬운 설치와 편리한 운용 SW를 제공하며 표준 삼각대 설치 및 일반 노트북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출입자 발열감지, 배전반, 창고, 쓰레기 또는 폐기물 소각장 등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인 제23회 세계보안엑스포 & 제12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SECON & eGISEC 2024)는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에서 개최된다. SECON & eGISEC 2024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