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시큐어레터는 무선인증솔루션 Anyclick AUS, 무선침입방지솔루션 DeepTrust AIR의 무선보안 솔루션을 주축으로 기업의 IT 보안 환경을 개선하고 이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유무선 IT 보안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업이다.

[자료: 시큐어레터]
DeepTrust AIR, 차세대 무선 네트워크 모니터링을 통한 강력한 무선 보안
시큐어레터가 ISEC 2025에서 선보일 ‘DeepTrust AIR’는 최근 Wi-Fi 6에 6GHz 대역으로 확장한 Wi-Fi 6E/7의 2.4GHz, 5GHz, 6GHz 대역의 무선 위협 환경까지 모니터링하고 모든 WLAN 표준 프로토콜 장비의 보안 취약점을 정확하게 탐지·차단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는 무선 네트워크 침입방지 솔루션이다.
또 다른 제품인 ‘Anyclick AUS’는 강력한 사용자 인증 및 암호화를 제공, 비 인가 사용자와 단말의 유/무선 네트워크 접속 차단과 인증된 사용자의 안전한 데이터 전송을 통해 내부 인프라를 보호하는 무선 보안에 특화된 통합 인증시스템이다.
시큐어레터는 이 두 제품을 중심으로 빠르게 진화하는 무선 네트워크 환경에 안정적이고 편리한 보안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 지원하는 커스터마이징 비즈니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사이버 보안 콘퍼런스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로 자리 잡은 ‘ISEC 2025(제19회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가 오는 8월 26일(화)부터 27일(수)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ISEC 2025는 AI Security가 ISEC의 핵심 아젠다이자 상징으로 AI 기반 보안의 모든 기술과 트렌드를 ISEC 2025에서 체험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AI·SECURITY’를 주제로 코엑스 전시장(Hall D)과 오디토리움, 아셈볼룸에서 지난해보다 확대된 규모로 개최된다. 특히 2025년에는 총 20여개 트랙, 100개 세션 발표와 150여개 사이버보안 솔루션 기업이 참여한 160여개의 솔루션 전시 부스도 마련될 전망이다.
아울러 행사 기간 중 보안책임자 및 보안담당자를 대상으로 현장 투표와 설문 조사, 영상 평가 등을 통해 선발한 명강연자들을 시상하는 ‘ISEC 2025 베스트 스피커 어워즈’와 카이스트 사이버보안연구센터와 공동 주관해 사이버 공격에 대한 실습을 통해 대응법을 마스터하고 보안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유료 ‘트레이닝 코스’ 등 콘텐츠의 질적 향상 및 강연 수준 제고에 끊임없이 나설 계획이다. 이와 관련된 세부 사항은 ISEC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ISEC 조직위원회에 문의하면 된다.
[원병철 기자(boanone@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