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김경애 기자] 세연테크는 1997년 9월 3일 설립됐다. 20여년간 IP카메라 모듈과 완제품 개발·제조에 매진해 온 IP카메라 제조 전문기업이다.

▲FW7940-KSM 공개 [자료: 보안뉴스]
회사는 하드웨어나 운영체제 상관없이 동작하는 IP카메라 미들웨어(Middleware)를 공고히 구축하고, IP카메라 모듈을 완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IP모듈과 IP카메라 완제품, 젯슨 캐리어보드 & AI Bridge에 대해 오랜 기간 쌓아온 노하우로 국내외 수십여개 제조업체와 시스템 통합 업체 등과 교류하며 제품을 만들고 있다.
이 기업은 IP카메라 트렌드를 앞서가는 신기술과 기술지원을 제공한다. 또 모듈·완제품 고객이 최종 고객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돕고 있다. 최근에는 ‘개방형 AI SDK’를 공급하면서 고객만의 고유한 AI기능을 스스로 확보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FlexWATCH’는 한국 서울에 위치한 세연테크 브랜드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기술지원 사무소를 두고 있다.
FW7940-KSM은 4K 뷸렛 AI IP카메라다. 8.4M 소니 스타비스 CMOS 센서를 탑재해 저조도 조건에서 우수하다. H.265, H.264, M-JPEG 비디오 압축을 지원, 낮은 네트워크 대역폭으로 저용량 영상녹화가 가능하다. 최대 30fps@8M (3840x2160) 해상도에 대응하며, 딥러닝(Deep learning) AI 기능을 기본 지원한다.
피사체 감지(human, Vehicle etc)와 얼굴 감지(Face Detection), 침입자 감지(Intrusion Detection), 라인 크로싱(Line Crossing), 피사체 추적 및 개수 확인(Object Counting, Object Tracking)을 사용할 수 있다. 완제품 외 모듈도 공급한다.
www.seyeon.co.kr
[김경애 기자(boan3@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