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기기관리 솔루션
일상 보안과 연결성 강화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세계적인 영상기반 AIoT 솔루션 기업 다화테크놀로지(이하 다후아)가 최신 클라우드 서비스 브랜드 ‘다후아 DoLynk Cloud’를 공개했다. ‘다후아 옴니 링크’를 의미하는 이 플랫폼은 기업과 개인 사용자에게 원활하고 통합된 연결성을 제공한다.
▲다화테크놀로지가 클라우드 솔루션 ‘다후아 DoLunk Cloud’를 출시했다[사진=다화테크놀로지]
다후아 DoLynk Cloud는 스마트 기기와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서비스를 하나로 연결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경험을 구현한다. 이는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화와 지능형 연결을 강화하려는 다후아의 노력을 보여주는 중요한 진전이다.
다후아 DoLynk Cloud는 다양한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확장성 높은 통합솔루션이다. 중앙집중식 프레임워크를 통해 기기, 서비스, 도구를 통합함으로써 사용자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직관적인 제어를 가능하게 한다.
DoLynk Cloud 생태계의 핵심제품인 DoLynk Care는 기기 수명주기 관리를 간소화하고 최적의 시스템 성능을 보장한다. 실시간 원격모니터링, 유지보수, 문제해결 기능을 제공하며, 예측분석과 자동화된 유지보수 알림으로 시스템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DoLynk Care는 특히 여러 지역에 다수의 기기를 관리해야 하는 기업과 조직에 적합하다.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안전한 클라우드 인프라로 신뢰성과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한다.
DMSS(다후아 모바일 감시 시스템)는 원격 모니터링과 제어를 위한 올인원 모바일앱이다. 실시간 영상 스트리밍, 즉시 알림, 다양한 재생 옵션, 스마트 이벤트 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다후아 기기와 원활하게 연동돼 언제 어디서나 보안 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다.
DMSS는 스마트기기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간 실시간 연결을 지원해 다후아 DoLynk Cloud의 기능을 보완한다. 일반용과 상업용 모두에 적합한 DMSS는 편리한 모니터링과 강화된 보안으로 더 안전하고 스마트한 환경 조성에 기여한다.
한편, 다화테크놀로지는 보안뉴스·시큐리티월드가 선정한 2025 Global Security TOP 100 기업이다. Global Security TOP 100은 물리보안 분야와 사이버보안 분야를 모두 포함해 2024년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매출, 성장 속도, 기술력, 혁신성, 지속가능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