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협업·보안 등 기업이 직면한 주요 과제를 실제 사례 바탕으로 소개
[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대표 하토가이 준, 이하 한국후지필름BI)은 중소기업의 주요 과제를 분석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성장 전략을 제시할 ‘디지털 전환 시대 중장기 성장 전략 세미나’를 12월 19일부터 수원을 포함한 5개 도시에서 개최한다.
![](https://www.boannews.com/media/upFiles2/2024/12/1021033139_2417.jpg)
▲한국후지필름BI의 2025 중소기업 성장 전략 세미나[이미지=한국후지필름BI]
디지털 전환 시대 중장기 성장 전략 세미나는 기업 경영진과 실무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전환 트렌드에 따라 중소기업의 핵심 과제를 진단하고 한국후지필름BI의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해결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12월 19일 수원을 시작으로, 2025년 1월 9일 대구, 1월 14일 부산, 1월 15일 대전, 1월 16일 인천 등 5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중소기업이 직면한 문제를 논의하고, 해결 사례를 기반으로 한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하는 두 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첫 세션에서는 기업 내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보안과 관련된 사례를 통해 주요 이슈를 점검하고 이를 바탕으로 토론에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이어지는 두 번째 세션에서는 한국후지필름BI의 솔루션을 활용해 문제를 해결한 사례가 소개된다. 회사는 △DX 워크 프로세스 △협업 플랫폼 ‘FUJIFILM IWpro(Integrated Working Process)’ 기반 전원 설계 △‘UC(Unified Communication) Package’를 활용한 스마트 워크플레이스 구축 △커뮤니케이션 툴 도입 △RPA 도입 통한 인건비 절감 △원스톱 IT 통합 관리 서비스 ‘IT 엑스퍼트 서비스(ITESs)’ △제로 트러스트 보안 구축 등 중소기업의 성공적인 DX를 지원한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수원과 대구 지역의 세미나는 각각 수원상공회의소와 대구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되며, 인천 지역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또한, 부산 세미나는 한국후지필름BI의 쇼룸인 ‘라이브 오피스 부산’에서, 대전 세미나는 한국무역협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지역별 세미나 참석 신청 방법과 자세한 정보는 한국후지필름BI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중소기업이 직면한 다양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과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라며 “한국후지필름BI는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차별화된 솔루션과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