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글로벌 시큐리티 기업 한화테크윈(대표 안순홍)이 3월 4일, 최근 출시된 AI NVR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한화테크윈이 3월 4일 최근 출시된 AI NVR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사진=한화테크윈]
한화테크윈이 새롭게 선보인 AI NVR은 최대 64채널, 8K 초고해상도 영상을 선명하게 수신해 영상 녹화 및 재생이 가능하며, AI 기반 객체 분석 및 인식, 검색을 지원한다.
한화테크윈은 2020년 엣지 AI 기술이 적용된 AI 카메라 라인업을 선보이며 AI 솔루션의 시작을 알렸으며, 올해 AI NVR 출시로 AI 솔루션의 완성, AI 기술의 정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전에는 필요한 영상 데이터 검색이나 분석을 위해 방대한 양의 영상 자료를 하나하나 찾으며 시간 소모를 감내해야 했다면, AI 기술이 영상 보안 분야에 적용되면서 이러한 부분이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엣지 AI 기술로 정제된 데이터가 카메라에서 저장 서버로 전달되면, AI NVR에서는 많은 양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분석하고, 필요한 자료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어 대규모 사이트에서도 관리자의 운영 효율이 대폭 상승한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AI NVR의 출시로 진정한 의미의 AI 솔루션이 완성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한화테크윈 AI NVR 세부 기능 및 데모 영상을 확인하시고, 편리함, 효율성을 경험해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화테크윈 온라인 세미나 사전 등록은 3월 3일 오후 1시까지 한화테크윈 홈페이지의 팝업 배너를 통해 가능하다. 세미나에 대한 상세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