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쿠도커뮤니케이션은 경기도 과천 사옥에서 ‘2025 TXOne 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산업용 보안 솔루션 기업 TXOne의 총판이다.

▲ TXOne과 쿠도, 파트너사들이 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 쿠도커뮤니케이션]
이번 행사에선 급변하는 OT 보안 시장 동향과 실무 중심의 보안 솔루션 전략이 공유됐다. TXOne은 OT 보안 시장 현황과 도입 사례, 산업별 규제 및 보안 표준화 흐름 등을 소개했다.
쿠도는 Stellar, EdgeIPS, Element 등 TXOne의 대표 제품군 특장점을 설명하고 데모 시연을 진행했다. 또 파트너 프로모션과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안내하며, 파트너 기업과 협력 방안과 성장 기회를 공유했다.
양사는 산업 현장의 실질적 OT 보안 강화 방안을 산업별 사고 사례 및 대응 전략을 중심으로 소개했다. 실제 사고 사례를 통해 OT 보안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운영을 멈추지 않는 보안’이라는 TXOne의 비전을 강조했다.
김철봉 쿠도 부사장은 “디지털 전환과 함께 OT 환경의 위협이 현실화되고 있다”며 “TXOne의 전문 기술력과 쿠도의 파트너 에코 시스템을 기반으로 산업현장의 실질적인 보안 대안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