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규모와 업종 아우른 성공 사례 공유할 것”
[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후지필름이 핵심 DX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또 기업 과제를 분석하고 실제 사례 기반 솔루션을 제시한다.
![](https://www.boannews.com/media/upFiles2/2025/02/348234609_7264.jpg)
▲ 한국후지필름BI의 2025년 IT 트렌드 세미나 포스터 [자료: 한국후지필름BI]
11일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대표 하토가이 준)은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디지털 전환 시대 중장기 성장 전략 세미나’를 오는 20일 서울 중구 본사 ‘CHX 라이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디지털 전환(DX)의 준비하고 난항을 겪는 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업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여해 △기업 커뮤니케이션 △워크 프로세스 △IT 및 보안 관리 등 기업이 직면한 핵심 과제를 분석하고 각 분야의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문제 해결 방안을 모색한다.
후지필름BI의 DX 솔루션 혁신 사례를 선보이는 부스 투어도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클라우드 기반 협업 플랫폼인 FUJIFILM IWpro와 M365 코파일럿(Microsoft 365 Copilot), IT 인프라 운영·구축 통합 지원 서비스 ‘IT 엑스퍼트 서비스’ 등의 DX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기업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실질적으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와 성공 사례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회사는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차별화된 솔루션과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세미나 첨석 사전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정보는 한국후지필름BI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