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작으로 11일 대전과 13일 부산에서 진행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글로벌 AIoT 영상보안 기업 유니뷰가 9월 5일 서울을 시작으로 2023년 전국 로드쇼에 나섰다.

▲유니뷰 2023 전국 로드쇼가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과 부산까지의 장정에 나섰다[사진=보안뉴스]
‘유니뷰 2023 전국 로드쇼’는 2023년 유니뷰의 제품 라인을 소개하고 제품을 직접 시연하는 행사로 5일 구로구 유비온 디지털 교육센터에서 진행된 서울 로드쇼에는 약 80여명이 참석해 다양한 유니뷰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설치된 제품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또, △유니뷰 소프트웨어 이름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 △녹화기간 설정 방법 △화면에 줄이 생기고 깜박거리는 플리커 현상 해결 방법 등 유니뷰 제품 이용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행사에서는 씨앤아이정보통신과 팁스커뮤니케이션, 영도시큐리티 등 상반기 협력 우수 대리점에 대한 시상도 진행했다.

▲행사장 한 켠에는 유니뷰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장도 마련됐다[사진=보안뉴스]
유키공 유니뷰코리아 지사장은 영상을 통해 “이번 행사를 통해 유니뷰의 다양한 제품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새로운 아이디어 공유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의 방향을 설정하고 기회를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뷰 2023 전국 로드쇼’는 5일 서울에서 시작해 11일 대전 그리고 13일 부산까지 이어진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