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라인업 지속 확대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제품과 서비스 위해 노력할 것”
[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글로벌 네트워킹 솔루션 기업 티피링크(TP-Link)가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에서 4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미지=티피링크]
2024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공동으로 주최한 행사로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한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여러 부문에서 엄격한 평가를 거친 후 수상 브랜드를 결정한다. 티피링크는 와이파이 제품의 우수한 성능과 신뢰성을 인정받아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뤄냈다.
티피링크는 ‘공유기’와 ‘홈카메라’ 부문으로 시상대에 올랐다. 최근 출시한 소비자 네트워킹 브랜드 ‘Archer’와 ‘Deco’는 2024년 차세대 Wi-Fi 7 기술을 기반으로 한 고성능 공유기로 시장에서 기술적으로 앞서고 있는 제품군이다.
아울러 스마트홈 브랜ㄷ ‘Tapo’는 다양한 실내외 스마트 카메라를 출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중에서 태양광 충전 지원 무선 보안 솔루션 ‘Tapo C425 KIT’는 전력 소비를 최소화하면서도 소형 태양광 패널로 충전 가능한 친환경 제품으로 ESG 정책에 부합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티피링크 레븐 장(Ravon Zhang) 한국지사장은 “이번 4년 연속 수상은 티피링크에 대한 소비자들의 깊은 신뢰를 보여주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티피링크는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1996년 설립된 티피링크는 미국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3개의 제조시설과 4개의 R&D센터를 보유한 다국적 기업이다. 소비자 네트워킹과 가전, 기업용 네트워킹 솔루션, 보안 감시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도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17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사용자들을 확보하고 있다.
한편, 티피링크는 보안뉴스·시큐리티월드가 선정한 2023 Global Security TOP 100 기업이다. Global Security TOP 100은 물리보안 분야와 사이버보안 분야를 모두 포함해 2023년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매출, 성장 속도, 기술력, 혁신성, 지속가능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