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대표이사 노희찬)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한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방범보안 서비스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스원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방범보안 서비스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사진=에스원]
1999년부터 대한민국의 기업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 가치를 평가해 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등 총 231개의 산업군에 대한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고 있다. 에스원은 2006년부터 15년 연속 방범보안 서비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며 국내에서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보안 서비스 기업임을 고객에게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1981년 에스원은 국내 최초로 시스템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40여년이 지난 현재 85만 명이 넘는 고객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보안기업으로 성장했다.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원과 대구에 컨트롤 타워인 통합관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100여 개가 넘는 출동 인프라도 구축했다.
국내 최초의 전문 시큐리티 교육기관인 에스원 인재개발원에서는 전문 기술력과 도덕성, 체력을 두루 갖춘 첨단 보안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융합보안연구소에서는 전문 연구인력이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첨단 기술을 접목해 개인과 사회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신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스원은 ‘안전과 안심’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이어갈 계획이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