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도 사진과 영상...실제 현장 같은 경험 제공
[보안뉴스 김성미 기자] 에스원이 현장감을 극대화하고 방문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에스원 인재개발원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
[이미지=에스원 인재개발원 웹사이트]
에스원 인재개발원은 에스원이 운영하는 시큐리티 전문 연수원이다. 에스원만의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인 에스원 바이크스쿨 및 블루에셋 기술교육센터, 챌린지코스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개편은 방문객들이 이러한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이용하고 실제로 현장에 와서 체험하고 있는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개편한 웹사이트는 단순 사진 위주로 구성되어 있던 기존과 달리 프로그램 및 시설을 360도 사진과 영상을 통해 현장감을 높였다. 인재개발원 이용을 희망하는 다양한 공공기관 및 기업 등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실제 에스원 인재개발원에 들어와 있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인재개발원의 시설과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들을 추가했다. 방문자들이 원하는 모든 정보를 한 눈에 알기 쉽게 표현했다. 인재개발원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면적, 사용 인원, 구비 시설 등 세부적인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바이크 스쿨, 블루에셋 기술교육센터의 교육프로그램에 대해 수준별 교육 프로그램, 운영 내용 등 세부적인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방문자의 사용 편리성 또한 극대화했다. 대부분의 정보가 2번 클릭으로 신속하게 접근이 가능하다. 또 사용 카카오톡 알림 기능을 활용해 실시간 예약 문의 및 답변이 가능해졌다.
송대곤 에스원 인재개발원 부원장은 “에스원은 업계 전체의 성장과 사회의 안전을 높이기 위해 인재개발원의 시설을 개방하기로 결정했다”며 “개편한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을 원하는 누구나 실감 나게 시설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sw@infothe.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