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려하고 있는 전국 중소기업 담당자 좋은 기회 될 것
[보안뉴스 정규문] 글로벌 정보보안 전문기업인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 http://www.nprotect.com/)은 자사의 백신 제품인 nProtect AVS3.0 과 nProtect AVS3.0 for Window Server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힘내라 중소기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세월호참사 등의 악재로 위축되어 있는 중소기업에 힘이 되고자 하는 의미로 기획되어 구매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nProtect AVS3.0 for Window Server 2 copy 이상, nProtect AVS3.0 50 user 이상 구매한 중소기업 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nProtect AVS3.0 구매고객 모두에게 중앙관리 Tool(Linux)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잉카인터넷 이정혁 이사는 “수많은 개인정보 유출 사건으로 보안에 신경 써야 하는 중소기업 담당자들은 고민이 많을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전국의 중소기업 담당자 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nProtect AVS3.0 및 nProtect AVS3.0 for Window Server 중소기업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잉카인터넷, 엔프로텍트 홈페이지(http://www.nprotec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규문 기자(kmj@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http://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