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기업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가 선호하는 보안 솔루션 선호도 공개
12월 5일까지 사전 예약 통해 30% 할인 혜택 제공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대한민국 보안업계의 현황을 분석하고 각 제품과 솔루션의 선호도를 일목요연하게 살펴볼 수 있는 ‘2026 보안 시장 백서’의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한 권으로 꿰뚫는 대한민국 보안시장, ‘2026 보안 시장 백서’의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자료: 보안뉴스]
‘2026 보안 시장 백서’는 사이버보안과 물리보안을 아우르는 국내 보안업계 현황을 조사·분석하는 자료로 ‘사이버보안’과 ‘물리보안’의 세부 제품군별 분석 및 주요 기업과 제품 정보를 제공하며, 주요 보안 상장기업의 실적과 동향을 분석했다.
또한 10만명의 보안뉴스·시큐리티월드 데이터를 활용한 보안 제품과 솔루션별 기업 선호도가 담겨 있으며 2026년에는 국내 주요 기업의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가 선호하는 보안 솔루션 선호도가 추가돼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글로벌 보안 시장의 현황과 트렌드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보안 시장 백서는 2025년부터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PDF 파일로 제공되고 있으며, 자료 유출 예방을 위한 작업 후 수령할 수 있다.
국내 유일의 보안전문 미디어로 대한민국 보안 산업의 역사와 발걸음을 함께하는 ‘시큐리티월드’와 ‘보안뉴스’가 발간하는 ‘2026 보안 시장 백서’는 보안산업 발전과 시장 활성화를 위해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이드로 사용된다.
‘2026 보안 시장 백서’의 정가는 100만원이며, 보안뉴스 홈페이지에서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신청 시 30% 할인된 7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