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자료=보안뉴스]
[보안뉴스 김경애 기자] 제이슨이 개발한 JMachine 시스템은 지난 7년간 수많은 금융사와 글로벌 대기업, 공공 기관이 사용해 온 검증된 시스템이다.
세계 최고의 연구진과 함께 공동 연구 개발해 뛰어난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세계가 주목하는 최고의 인공지능 보안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AI 관제 시스템과 JMachine은 IT시스템 운영 시 발생되는 다양한 이상징후(해킹/정보 유출/IT 장애)를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통합관제 한다. 뿐만 아니라 이를 자동화시킨 최고의 솔루션이다.
솔루션 주요 기능은 △시스템 해킹 공격에 대해 공격 시도 단계에서 사전 차단 및 선제 대응한다. △내부정보 유출 방지 기능으로 정보 유출 발생 전, 사전 탐지 및 차단한다. △IT시스템 장애와 관련해 장애 발생 전, 예방정비 활동을 지원한다.
JMachine은 빅데이터 엔진을 기반으로 다양한 이기종의 데이터를 통합 수집, 저장하는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했다. △해킹 공격 탐지기능으로 외부 경계망의 보안 시스템 데이터를 수집 △정보 유출 탐지로 내부망 내 보안 시스템의 데이터를 수집 △IT장애 예측 및 탐지로 사내 전산 시스템의 성능 및 로그를 관리한다.
jasonsystem.co.kr
[김경애 기자(boan3@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