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컬러하우징카메라 SJNC-H2004BRIR [자료: 보안뉴스]
[보안뉴스 김경애 기자] 세종보안시스템(SEJONG Security System)은 2004년 설립 이래 유·무선 통신 장비와 보안카메라 시스템 개발·구축 전문 IT 기업이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 철학을 실천한다. 여성기업 확인서와 장애인표준사업장이며, 우수조달 기업으로 영상과 통신, 방송, 보안장비를 개발하고 있다.
컬러하우징카메라는 2M 1/2 CMOS 센서를 사용한다. 저조도 환경에서 강력한 2D/3D 노이즈 리덕션 영상 처리기술을 통해 고품질 컬러 영상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 4배 광학 줌과 12배 디지털 줌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뛰어난 오토포커싱 능력과 H.265/H.264/MJPEG 3개의 하드웨어 코덱을 지원, 각각 독립적인 영상 전송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니터링과 녹화, 모바일폰 등 별도 해상도와 코덱으로 효율적인 전송, 각각 2개씩 서로 다른 컬러 LED를 사용, 기존 흑백 영상으로 볼 수밖에 없었던 어두운 공간에서도 눈부심 없이 선명한 컬러 영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주·야간 관계없이 보안카메라가 설치, 상황을 멀리서도 쉽게 판별할 수 있다.
세종보안시스템 관계자는 “고객의 신뢰를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며, 고객이 언제나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이라며 “세종보안시스템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뛰어난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www.sejongboan.com
[김경애 기자(boan3@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