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이소미 기자] ‘㈜안랩(AhnLab, Inc.)’은 국내 보안 시장 선도 기업으로 대표적인 통합보안업체다. 국내 최장수 소프트웨어 브랜드이자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의 대명사인 V3 제품군을 필두로 플랫폼 기반 엔드포인트 보안, 네트워크 보안, 클라우드 보안 등 통합 보안 솔루션과 보안 컨설팅∙관제 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랩은 지난 30여 년간 축적된 위협 분석 노하우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위협 인텔리전스 기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요 글로벌 보안 평가에서 높은 성적으로 인증을 획득하는 등 글로벌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안랩의 ‘AhnLab XDR’ [자료: 안랩]
‘AhnLab XDR’은 보안 솔루션, 이메일 등 사내에 구축하여 운영 중인 시스템에서 생성되는 로그를 기반으로 조치가 필요하거나 확인이 필요한 리스크(Risk)에 대한 우선순위를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기반 XDR 플랫폼이다.
그동안 조직들은 보안 영역별로 개별 솔루션을 통해 위협을 탐지·대응해 왔다. AhnLab XDR은 유연한 연동을 바탕으로 다양한 형태의 이기종 로그를 수집하고, AI/ML 학습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와 자산을 기반으로 리스크를 분석 및 대응함으로써 조직의 보안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뉴스클리핑에 더해 보안 권고문 등 최신 위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풍부한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침해지표와 유관한 콘텐츠 기준으로 내부 자산에서 탐지된 연관 침해지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와 자산 기반의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이메일 등 여러 보안 영역에 걸쳐 써드파티 솔루션 데이터까지 수집해 정규화 및 연계 분석을 수행해 맞춤형으로 최소한의 노이즈로 최적의 대응 역량을 확보할 수 있다.
https://www.ahnlab.com/
[이소미 기자(boan4@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