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이소미 기자] ‘이테크시스템’은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과 가치 향상을 목표로, 최적화된 시만텍 보안 솔루션과 전문적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비즈니스 환경에서 IT 인프라를 보호하는 일은 매우 복잡하다. 어플리케이션과 비즈니스 서비스가 증가함에 따라 아키텍처가 더욱 복잡해지고, IT 인프라의 복잡성이 높아질수록 제로데이 위협과 새로운 취약점을 노리는 익스플로잇 공격으로부터 인프라를 보호하기는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시만텍의 ‘Symantec Enterprise Cloud’ [자료: 시만텍]
‘Symantec Enterprise Cloud’는 다양한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주요 사이버 보안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컴플라이언스 규정을 반영한 사전 구축 템플릿을 제공하여, 기업이 어디서든 손쉽게 컴플라이언스 정책을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조직 전체에 일관된 규정 준수를 적용하고 단일 거버넌스 팀이 모든 데이터 위험을 관리하며, 플랫폼 상에서 감사를 수행할 수 있다.
시만텍은 세계 최대의 민간 보안 위협 인텔리전스 네트워크 Global Intelligence Network을 활용하여 조직 전체가 인프라 전반 최신 위협을 탐지 및 차단하고 해결할 수 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위협 환경 속에서 시만텍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매 분기마다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며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시만텍은 △원격 장치 △온프레미스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배포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환경에서 세계 최대 다국적 기업들이 직면한 사이버 보안 문제를 효과적으로 처리한다.
시만텍의 Cyber Security(Cloud, End Point, Network) 는 엔드포인트부터 네트워크, 클라우드까지 폭넓은 보안을 강화하여 기업의 성공을 지원한다.
etechsystem.co.kr
[이소미 기자(boan4@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