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 솔루션 총망라...4월 20~22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개최
에이앤티글로벌, 범죄예방 환경설계 ‘셉테드 안전표지’ 전문 생산
에이앤티글로벌은 각종 범죄와 사회문제들이 대두되고 있는 사회에서 조금이나마 이를 예방하고 방지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범죄예방 환경설계 예방표지인 ‘셉테드(CPTED) 안전표지’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다.
[이미지=에이앤티글로벌]
에이앤티글로벌의 제품에는 스마트원격안내판, 암대용·함체용·비상벨용·폴대용 안내판, 곡면형경관조명 등이 있다. 이 제품들의 가장 큰 장점은 시인성이 높다는 점이다. 항상 켜져 있는 조명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지 못하지만 점진적으로 점멸하거나 비상벨을 눌렀을 때 적색으로 점멸할 경우 시인성이 높아진다. 이는 카메라의 위치를 강하게 인지시켜 범죄를 예방할 뿐 아니라 사고의 위치를 알리는데도 효과적이다. 여성안심길, 어린이보호구역 등의 치안관리에도 유용하며 주정차금지구역, 쓰레기무단투기 등과 같은 다양한 문제점들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두 번째 장점은 다양한 이미지와 문구로 디자인이 가능해 범죄예방뿐만 아니라 공원이나 주거지역 같은 기본 생활 환경이나 관광지와 같은 장소에 맞게 다양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IP 제어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관리할 수 있는데 이는 설치장소에 직접 가지 않아도 전원을 켜고 끄거나 밝기조절, 상시켜짐 등 같은 다양한 기능을 PC에서 관리할 수 있다
에프에스네트웍스, 실외 방범에 특화된 IR 스피드돔 카메라
2011년 설립된 에프에스네트웍스는 IR 내장형 스피드 돔 카메라를 직접 개발·생산하고 있다. 벤처기업 및 기술혁신형 이노비즈 인증을 취득했으며, 환경경영시스템 인증과 미니 PTZ 돔카메라, 회전형 뷸렛 카메라 등을 개발했다. 또, 감시카메라장치 특허 획득 및 MAS 영상감시장치 등록,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확인서를 획득했고 해외조달시장 진출 유망기업에 선정됐다.
[이미지=에프에스네트웍스]
에프에스네트웍스는 미니 PTZ 돔카메라 시리즈와 고선명 스피드돔 카메라 IP036H, 스몰 포지셔닝 카메라 SPH360 시리즈, 그리고 52배 고기능 IR 포지셔닝 카메라를 개발했다. 주력 제품인 IR 스피드돔 카메라는 실외 방범 특화 제품으로 공항, 지자체, 군부대, 산업시설, 항만 등 다양한 환경에 적합하다. 200만~500만 화소급, 최대 36배 광학줌 제공, 수평 연속회전 및 상하 90도 동작으로 전방위 감시가 가능하고 모터 소음을 최소화했다. 고성능 IR 장착으로 야간 최대 350m까지 감시가 가능하고 지능형 영상분석과 자동추적(옵션), 오디오 양방향 통화, 센서입출력, RS-485통신, 자체영상녹화(옵션) 등을 제공한다.
에프에스네트웍스는 랜선을 통해 전원을 공급하는 PoE 인젝터에 이르기까지 총 9그룹 약 50여종 모델을 자체 개발·생산·판매하고 있다. 4건의 특허와, 6건의 안전인증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TTA, KC, IK10, IP66, 염수분무 등 보안 및 품질인증을 모두 갖추고 있다.
현재 CCTV 감시카메라 개발·제조를 통해 총 9가지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으며, 시스템 개발과 OEM, ODM을 제공한다. 더불어 CCTV 유통사업을 통해 SI 유통, B2B, 일반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엠스톤, 이기종 카메라 최다 프로토콜 보유한 NVR
엠스톤은 편리하고 신뢰성 높은 최고 수준의 영상보안장비를 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 오랜 세월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안전한 세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기술의 발달로 늘어나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들을 흡수하고 융합해 하나로 모으는 HUB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미지=엠스톤]
엠스톤 NVR은 기본 모델 4~128ch부터 플러스 모델 256ch까지 라인업 돼 있으며, 이기종 카메라 프로토콜 최다 보유 및 차량번호판 인식부터 각종 센서까지 다양한 솔루션과 연동할 수 있다. 엠스톤 IP WALL은 분배서버로부터 받은 영상을 CMS 운영화면을 통해 상황판 모니터에 표출한다. 모니터 경계선에 상관없이 PIP로 자유롭게 표출 가능하며, 확장 시에도 동일한 성능을 지원한다.
REDBACK VMS는 최대 1,024채널의 영상을 단일 서버에서 저장 및 분배가 가능한 영상통합관제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1대의 서버가 마스터와 분배, 저장 서버 역할을 담당하며, 계속해서 늘어나는 3rd-party 솔루션을 편리하게 연동할 수 있다.
엠스톤은 ‘전기차안전충전’, ‘안전출차’, ‘엘리베이터 이상음원’, ‘경고방송’ 등 생활안전에 밀접한 솔루션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사고들을 사전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전국 17개의 지사를 구축해 발 빠른 대응이 가능하며, 체계적인 지원을 위한 자체 개발 ERP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인 제21회 세계보안엑스포(SECON & eGISEC 2022)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에서 개최된다. SECON & eGISEC 202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