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선사람 배회 시 실시간 알람으로 범죄 예방
11월 20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국내 IT 전문 유통기업 가넷씨앤아이(대표 김봉덕)는 18일 EZVIZ(이하 이지비즈)의 스마트 도어벨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지비즈가 스마트 도어벨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가넷씨앤아이]
이지비즈 스마트 도어벨은 IoT를 활용해 방문자가 벨을 누르면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영상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인체감지센서와 적외선 LED가 장착되어 집 앞에 외부인의 움직임 포착 시 알람 및 녹화기능이 포함돼 있어 외출 중 택배나 배달 등의 손님이 방문하거나 자녀가 혼자 있는 집에서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대응할 수 있다. 1인가구의 경우 집 앞에 낯선 사람의 배회시 실시간 알림을 통해 혹시나 있을 수 있는 범죄의 예방이 가능하다.
이지비즈는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 도어벨과 기존에 유통중인 홈카메라를 포함한 모든 자사 브랜드의 제품을 하나의 인증 받은 이지비즈 앱으로 통합 관리가 가능하도록 개발하였으며 국내에 공식 수입되는 전 제품은 정식 한국화 생산 제품으로 공식 고객지원센터에서 모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지비즈 공식 수입 전 제품은 이지비즈코리아 스토어 및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는 1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