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인빅은 영상 변환 기술에 집중한 인공지능(AI) 비전 전문기업이다. 핵심 기술로 NOX(Night Ocular X)가 있는데,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고품질의 영상을 실시간·저지연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야간에 발생하는 사고와 사건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다.

▲인빅의 [자료: 인빅]
회사는 첨단 기술로 군사 및 보안 분야의 혁신과 함께 안전하고 견고한 시스템 구축에 기여하고 공공기관의 야간 모니터링 시스템 최적의 개발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울러 글로벌 국방 산업에서 입지를 강화해 평화 유지와 국가 안보에 기여할 계획이다.
‘녹스 AI’는 인빅의 핵심 기술을 활용한 인공지능 영상변환 솔루션이다. 해상도 이미지의 연산량 부담을 줄여주고, 저조도 영상 속 어두운 영역을 선택적으로 개선하는 AI 기반 알고리즘을 적용해 4K 30FPS에 달하는 대용량의 영상을 초고속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 치안 안전을 위한 모니터링 관제 시스템에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저장된 영상을 초고속 영상변환을 통해 조도를 개선한 고해상도의 영상으로 변환해 실시간 처리가 어려운 상황에서 저장된 영상을 포렌식해 분석한다. 추가 정보를 제공해 실시간 대응력을 보완한다.
www.inbic.ai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