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인더스비젼은 산업용 방폭 CCTV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K-방폭기기의 선두기업으로서 방폭영상기기 글로벌 No.1 브랜드를 추구하고 Made In Korea의 자부심으로 방폭기기 분야의 첨단기술을 선도하며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인더스비젼의 XCUBE 시리즈 [자료: 인더스비젼]
회사는 방폭 CCTV 솔루션과 산업용 카메라·수술실용 카메라·수중네트워크 카메라 등을 통해 넓은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비젼과 가치 그리고 인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더욱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큐브형 방폭카메라 ‘XCUBE 시리즈’는 인더스비전이 선보인 새로운 개념의 방폭 큐브 디자인 제품이다. 둥근 파이프형 타입의 디자인을 벗어나 사각형 외관을 지녔다. IECEx·ATEX·KCs· TIIS·TS 등 다양한 방폭 인증을 획득했고, 내압이나 분진에서도 최고 등급의 인증을 받았다.
이 제품은 100% 기어방식 회전 매커니즘 구조로 진동이 심한 환경에 최적화됐다. 또 AISI 316L Stainless Steel 재질, 용접 부위가 없는 정밀주조 금형구조를 통해 내식성, 내화학성, 내염분성 마감처리를 거쳤다. 아울러 360° 팬틸트 All-Round Endless 구동 방식을 통해 빈틈없는 감시가 가능하다.
www.indusvision.com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