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 솔루션 총망라...4월 20~22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개최
솔텍인포넷,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파이버마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대면보다 비대면 일상이 익숙한 요즘 솔텍인포넷은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인 파이버마트를 통해 고객의 구매 니즈와 소통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미지=솔텍인포넷]
파이버마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해 광통신장비부터 PC 주변기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각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탭을 구성한 직관적 인터페이스를 전달하고 있다. 작업자들은 현장에서 작업 중 필요한 부품을 파이버마트 앱을 통해 편리하게 검색해 주문할 수 있다. 생산업체를 일일이 뒤져 제품 정보와 가격을 비교해야 했던 현장 작업자와 사업장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솔텍인포넷은 SECON & eGISEC 2022에서 파이버마트 플랫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시한다. 파이버마트에는 45여개의 다양한 통신장비 브랜드 제품이 입점했으며, 광계측기, 광분배함, CCTV, 케이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파이버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저가 묶음 박스상품,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PB상품도 있다.
파이버마트는 입점사를 대상으로 자체 프로모션 진행, 마케팅, 디자인 지원 등 다양한 입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강력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전달함으로써 온라인 광통신장비 시장 영역을 계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신진아이앤씨, CCTV 양자난수 구간암호장비 ‘KCMVP’
신진아이앤씨의 보안연구팀은 암호알고리즘과 양자난수 암호모듈 등의 원천기술을 보유했으며, ‘양자난수생성’ 보안기술을 탑재한 보안 장비를 국가기반시설과 산업공정 및 데이터 통신 분야에 적용하는 보안 전문기업이다.
[이미지=신진아이앤씨]
SECON & eGISEC 2022에서는 CCTV 양자난수 구간암호장비 ‘KCMVP’와 키주입기 ‘DEES’, ‘DEES-SEVER’, ‘DEES-K’ 등을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국가사이버안전센터의 검증필암호모듈 탑재로 보안 적합성을 만족한다. 시스템과 현장 제어기기 양단에 암호화 장비를 설치해 관제 시스템까지 송수신되는 모든 데이터를 구간 암호화하고 보안 터널을 구축함으로써 국가 기반의 산업 제어시스템의 안정된 운영이 가능하도록 한다.
신진아이앤씨의 제품은 △산업 현장 및 공공시설 보안에 적합한 고신뢰 설계 △검증필암호모듈(KCMVP) 사용 △HW 기반 IP 계층 암호처리 및 M2M 양단간 Security Tunnel 구성으로 구간 암호화 △기기 상호 인증을 통한 적법한 단말기 여부 확인하는 End to End Security 제공 △암호키 생성시 보안이 우수한 키 유도 함수 탑재 △검증필암호모듈(KCMVP) 채용으로 난수 처리후 상호인증 △앙자난수암호모듈 적용 △USB, Serial 및 Ethernet 동시 지원 △규격화된 표준 Interface(USB, Ethernet, Serial) 제공 △네트워크 재구성 없이 전송구간 양단에 설치만으로 데이터 전송구간 암호화 기능 △용이한 현장 설치 및 유지보수 △키주입기를 통한 정기적 암호키 변경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써지프리, 서지보호기만을 전문적으로 연구·생산하는 전문 업체
2003년 설립해 서지보호기만을 전문적으로 연구·생산하는 업체 써지프리는 우수한 성능과 신뢰성을 갖춘 서지보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관련 분야에 대한 연구개발에 중점을 두고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서지보호기술과 관련해 11개의 특허와 17개의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다. 2014년에는 서지보호기와 관련한 KS인증을 받았으며 한전 우수협력업체 등록으로 원자력 및 화력발전에도 납품하고 있다.
[이미지=써지프리]
써지프리의 서지보호기는 과전압 유입 시 잔류전압을 최소화해 기기를 서지로부터 최적화해 보호할 수 있으며 제품의 크기도 작아서 설치의 편리성도 높다. 현장에서 제품 적용시 필요한 기술지원도 가능해 AS 발생 시 최대한 빠르게 응대 하고 있다.
써지프리 마케팅의 핵심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기술상담과 품질이다. 특히, 써지프리가 획득한 △KS 제품 인증서 △CE 인증서 △KTP 인증서 △특허증 △디자인등록증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 등을 통해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써지프리는 전문적인 진단서비스와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인 제21회 세계보안엑스포(SECON & eGISEC 2022)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에서 개최된다. SECON & eGISEC 202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