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4일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시장에서 함께 협업하는 티맥스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대표와 각 지역사무소 임직원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사진=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코로나19 관련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응원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 영상 등으로 표현해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이번 챌린지와 더불어 의료진에 물품 기부도 진행했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사회복지 기금을 적십자에 기부하고, 적십자에서 해당 의료기관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한민국 모든 의료진과 방역당국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임직원은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통한 위기 극복에 대응할 뿐 아니라, 생활 방역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HCI 어플라이언스로 SDDC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장을 함께 공략하고 있는 ‘VM웨어코리아’를 다음 참여자로 지목했다. 양사는 공동 설계 및 개발한 클라우드·빅데이터·AI·컨테이너에 최적화된 UCP HC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디지털 데이터센터 구현을 위한 최적의 기술과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