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엔이 SAK IP 카메라 부문 솔루션 대상을 수상했다[사진=보안뉴스]
트루엔, 국내 IP 카메라 대표기업
트루엔이 시큐리티어워드코리아위원회가 주최한 ‘2018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IP카메라부문 솔루션 대상’을 수상했다.
[로고=트루엔]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탁월한 경영과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보안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유공자와 기술, 제품과 솔루션을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우리 사회전반에 걸쳐 보안수준 제고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IP카메라부문 솔루션 대상은 △혁신성(100점) △기술진입(100점) △가격경쟁(200점) △시장성(300점) △지속가능(200점) △성장가능(100점) 등 6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트루엔을 선정했다.
트루엔은 스마트홈 카메라, 비디오 도어벨, 클라우드 플랫폼 등의 IoT 비즈니스 및 IP 카메라, 비디오 서버 등의 보안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보안 솔루션으로는 국내 도시방범 SI 프로젝트 중 시정 점유율 30%를 차지하며 IoT로는 독일보다는 비즈니스로 품질과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IP 카메라부문 솔루션 대상을 수상한 박형진 트루엔 이사는 수상소감을 통해 “2018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의 ‘IP 카메라 부문’에서 상을 수상하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이는 비디오 서버로 시작하여 IP 카메라에 이르기까지 트루엔이 성장하는 동안 믿고 함께 해주신 분들의 힘이 컸다고 생각합니다. 이 상은 앞으로도 국내 방범 및 보안시장에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해내라는 의미로 받아 들여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