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유무선 통합 네트워크보안 전문기업 퓨쳐시스템은 지난 5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자사 통합 위협관리 솔루션 WeGuardia™ XTM 시리즈가 등록 완료됐다고 밝혔다.
.jpg)
[이미지=iclickart]
이번에 등록된 제품은 WeGuardia™ XTM 시리즈 10종 중 소형급인 WeGuardia™ XTM500과 WeGuardia™ XTM2000, 두 가지모델이며, 올해 상반기 내에 중/대형급 모델도 등록할 예정이다.
퓨쳐시스템은 보다 폭넓은 시장공략을 위해 파트너사인 링크정보통신과 조달총판 계약을 맺고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공동 영업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WeGuardia™ XTM은 멀티코어를 기반으로 개발된 확장형 통합 위협관리 솔루션으로 모든 보안 기능을 동시에 사용해도 높은 성능과 완성도 높은 보안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퓨쳐시스템 정원규 대표는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된 제품은 품질에 대한 검증을 마친 우수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면서, “조달제품은 구매 절차가 간단하고, 유통경로가 단순하여 제조사와 고객사 모두 Win-Win할 수 있는 구조이며 이러한 조달제품의 매출 증대를 위해 당사제품 중 조달등록 모델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성능 및 기능이 강화된 차세대제품을 2018년 하반기 내 출시할 예정이며 이를 위시하여 기존 고객 이탈 방지는 물론 시장 확장을 위해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원병철 기자(boanone@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