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에피소드 통해 SMB 및 SOHO 고객의 IT 인력 부재로 인한 어려움 현실감 있게 표현
다양한 채널 및 콘텐츠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 영역 확장해나갈 방침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대표 하토가이 준, 이하 한국후지필름BI)이 원스톱 IT 통합 관리 서비스 ‘IT 엑스퍼트 서비스(IT Expert Services, 이하 ITESs)’의 디지털 시리즈 광고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https://www.boannews.com/media/upFiles2/2024/04/742355975_1247.jpg)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 4개 에피소드를 담은 ‘ITESs’ 디지털 시리즈 광고를 론칭했다[이미지=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이번 광고는 IT 전담 인력이 부재한 SMB 및 SOHO 고객들이 직면할 수 있는 어려움을 4개의 각기 다른 에피소드로 담아냈다. △IT 담당자 △IT 인프라 구축 △유지 보수 △보안 등 IT 인력과 시스템의 부족으로 발생할 수 있는 기업 실무진의 부담을 현실감 있게 표현하며 ‘ITESs’의 필요성을 부각했다.
한국후지필름BI의 ‘ITESs’는 기업의 IT 관련 문제를 실시간으로 해결해주는 IT 전문 인력 서비스와 IT 관련 장비 및 솔루션의 구매, 운영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통합형 구독 서비스다. 서비스 지원 범위에 따라 온라인, 엔트리, 프로페셔널 총 3가지 플랜으로 구분되며, PC 1대부터 네트워크 장비 관리까지 기업 규모와 업무 환경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기업의 IT 환경 구축 및 유지보수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전국 서비스 엔지니어 네트워크망을 기반으로 △전화 및 원격 지원 △현장 방문 △상주 서비스 등 신속한 문제 해결을 지원하며, 외국인 직원들을 위한 영어 상담도 갖춰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대표는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ITESs┖의 인지도 제고와 동시에 일반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가기 위해 이번 유튜브 시리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 및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고객행복경험(CHX)’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