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 융합보안 솔루션까지 한자리에
3월 20~22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한국페트라이트, 음성 대응 네트워크 제어 시그널 타워 ‘NHV 시리즈’
[로고=한국페트라이트]
페트라이트(PATLITE)는 1947년에 설립된 다각화된 글로벌기업으로 첨단 기술 엔지니어링 및 제조회사다. 작업장과 지역사회의 안전 보안 및 편의를 강화하는 혁신적인 시그널 타워, 회전등, 표시등, 경보음, 시청각 통신 네트워크 시스템 및 솔루션 등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 미국, 싱가포르, 중국, 유럽, 대만, 태국, 멕시코에 전액 출자한 판매 자회사와 1,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NHV 시리즈’는 페트라이트 음성 대응 네트워크 제어 시그널 타워 제품으로 빛, 소리, 문자를 활용해 네트워크 기기와 시스템의 에러 정보를 빛과 소리로 즉시 알려 안심하고 네트워크 환경의 가시화를 실현할 수 있다. 또 디지털화와 사이버 공격에 대항하기 위해 엄격해진 보안 요건의 시장 요구에 대응하는 제품으로 고객이 더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미지=한국페트라이트]
이 제품은 HTTPS·SNMPv3·SSH·O Auth2.0 등 보안 프로토콜을 지원하며, 클라우드 서비스(AWS/Azure) 지원, Text to Speech(TTS) 기능 탑재 등의 특징이 있다.
휘닉스무역, 스마트 미니 자물쇠 ‘GT-5300’
[로고=휘닉스무역]
휘닉스무역은 전 세계 약 18개국으로부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상품을 국내에 소개하며 국내 공구 발전과 나아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창립 초기의 기본정신을 유지해왔다. 끊임없는 제품 연구와 더불어 작업환경에 가장 적합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을 엄선해 경쟁력 있는 가격, 차별화되고 빈틈없는 세밀한 서비스, 빠른 물류 배송을 경쟁력으로 하고 있다.
휘닉스무역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다양한 실험정신과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해 도전하고 변화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미지=휘닉스무역]
휘닉스무역의 스마트 미니 자물쇠 ‘GT-5300’은 실내 및 실외 사용을 위한 Bluetooth 및 액세스 코드로 구축된,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혁신의 또 다른 일반 버전이다. 이 제품은 특허 취득으로 다양한 작은 구멍 크기를 수용할 수 있도록 더 작은 금속 몸체 크기와 더 작은 강화 강철 걸쇠 직경을 갖고 있다.
한편,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인 제23회 세계보안엑스포 & 제12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SECON & eGISEC 2024)는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에서 개최된다. SECON & eGISEC 2024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김영명 기자(boan@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