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고=카티스]
‘시큐리티어워드 코리아 2022’는 보안산업 발전과 첨단 보안기술 개발을 위한 동기를 부여하고, 보안기술·제품 개발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하는데 기여했으며,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보안 솔루션 선정 가이드를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카티스는 창업 이래 출입통제, 영상감시, 침입감지 등에 기반해 통합보안시스템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탐색시스템, u-Hotel 솔루션 등 물리적보안 서비스 전 분야에 걸쳐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카티스의 제품군은 가속도 및 기울기를 감시하는 복합센서, 지능형 모듈 센서, Radar와 Axis Radar 등의 외곽시스템, IPMS와 Genetec 등의 경보탐지 및 제어, 출입통제시스템·드론·방송시스템·CCTV 등의 외곽연동 시스템 등 물리적 보안 서비스의 전 분야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는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쉼없이 이어지는 변화와 기술혁신을 통해 미래 보안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시큐리티어워드 코리아 2022’ 시상식은 12월 22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려, 올 한해 공공·민간 부문의 보안의식 제고와 함께 보안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자와 기관·기업들이 수상했다.
[김영명 기자(boan@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