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일부터 출하한 모든 프리미엄 프로젝트 주문에 자동 적용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영상 분야를 핵심 역량으로 보유한 IoT 솔루션 공급업체 하이크비전(Hikvision)이 프리미엄 프로젝트 제품에 대해 글로벌 보증을 5년으로 연장했다. 하이크비전은 이 새로운 5년 보증 정책을 통해 고객이 더욱 간편한 프로젝트 유지관리와 더 높은 비용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하이크비전이 프로젝트향 프리미엄 제품에 5년 보증 정책을 적용한다고 밝혔다[사진=하이크비전]
새로운 5년 보증 정책은 하이크비전 파노라마(Panoramic) 네트워크 카메라, DeepinView 및 울트라(Ultra) 시리즈 카메라, DeepinMind 및 울트라(Ultra) 시리즈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NVR), 기타 방폭 및 방부식 카메라를 포함해 다양한 하이크비전 제품군에 적용된다.
새롭게 연장된 이 보증 정책은 2022년 1월 1일부터 하이크비전에서 기존 구매자에게 출하한 모든 프리미엄 프로젝트 주문에 자동으로 적용되며, 이는 전 세계 모든 국가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새로운 5년 보증은 하이크비전 고객에게 훨씬 더 큰 안도감과 비용 관리에 대한 확신을 제공하며, 하이크비전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욱 확대한다.
프랭크 장(Frank Zhang) 하이크비전 국제 제품 및 솔루션 센터(International Product and Solution Center) 소장은 “자사는 고객에게 더욱 고품질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며, 새로워진 5년 보증이 바로 그 증거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고객은 연장된 보증으로 자사 제품의 품질과 신뢰도에 안심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이는 안도감, 비용 투명성, 그리고 자사와 더 오래 이어질 견고한 파트너십으로 전환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