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 솔루션 총망라...4월 20~22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개최
에스에스알, 취약점 진단 자동화 솔루션 ‘솔리드스텝(SolidStep)’
에스에스알은 80% 이상이 IT 보안기술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최상의 정보보안 전문가 집단으로, 대한민국 정보보안 기술을 선도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지정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이다.
[이미지=에스에스알]
SECON & eGISEC 2022에서 에스에스알은 자체 개발 보안 솔루션인 취약점 진단 자동화 솔루션 ‘솔리드스텝(SolidStep)’과 실시간 웹쉘 탐지 솔루션 ‘메티아이(MetiEye)’를 출품한다. 솔리드스텝은 6년 연속 조달 기준 국내 1위 시장 점유율을 지키고 있는 검증된 솔루션으로, 진단 유형별로 제품군을 세분화해 △IT 인프라 취약점 진단을 수행하는 ‘SolidStep CCE’ △Log4j 취약점과 같이 MITRE 및 KISA에서 제공하는 CVE 취약점들을 자동으로 점검하는 ‘SolidStep CVE’ △주요 PC 설정에 대한 간편한 One-click 진단 조치가 가능한 ‘SolidStep PC’ △단독형PC, 폐쇄망 제어 PC에서 관리 서버 없이 취약점 진단을 수행하는 ‘SolidStep Portable’로 구성돼 있다.
메티아이는 보안장비에서 탐지하지 못하는 신/변종 웹쉘을 정규식과 휴리스틱 탐지 기술을 적용해 실시간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탐지한다. 보안 컨설팅 수준의 자동화된 보안 취약점 진단과 IT 자산 위협 정보 분석 및 현행화를 통한 빠른 선제 조치로 강화된 보안체계 확립 및 완벽한 보안 컴플라이언스 대응이 가능하다.
에스에스알은 다년간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로 빠르게 변화하는 보안 트렌드에 발맞춘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보안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에스에스앤씨, 모든 정보데이터 보안을 책임지는 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에스에스앤씨는 보안솔루션 전문기업이며, 미국 IT보안 전문 기업인 포스포인트의 한국 지사다. 사용자의 엔드포인트부터 서버, 네트워크,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정보데이터 보안을 책임지고 있다. 보안솔루션 구축 및 유지관리, 보안 중장기 로드맵 컨설팅 뿐 아니라 보안 운영을 자동화해주는 운영자동화 솔루션 개발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미지=에스에스앤씨]
방화벽 운영자동화 솔루션인 FPMS(Firewall Policy Management System)는 최근 원격근무가 정착된 하이브리드 근무환경에서 보안이슈 방지를 위해 급증하고 있는 방화벽 운영관리 업무를 자동화해주는 솔루션이다. 급증하는 방화벽 신청건수로 인해 과부화된 방화벽 운영자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최소화해주며, 당사의 자체 개발 신청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해 신청부터 적용, 정책 감사 등 방화벽 운영의 전체 업무를 자동화함으로써, 그동안 수작업으로 인한 휴먼에러와 서비스 장애를 원천 차단하고, 운영 리소스를 70% 가까이 절감할 수 있다.
포스포인트 원(Forcepoint One)은 SASE, CASB, DLP, SWG, ZTNA 등 복잡해져만 가는 IT보안 관리를 하나로 통합관리 할 수 있는 클라우드 단일 플랫폼이다. 원격사용자와 온프레미스 사용자의 정보데이터를 모두 보호하며, 개인 단말부터 클라우드 앱 서비스까지 모든 사용자의 환경에서의 철저한 보안을 실현할 수 있다.
에스에스앤씨는 비효율적인 보안운영업무를 자동화하고 단일 플랫폼에서 단순하게 통합 운영할 수 있도록 가이드하겠다고 밝혔다.
에스엔솔루션즈, 혁신적인 기술을 통합한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 ‘Seqrite’
에스엔솔루션즈는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글로벌 보안 솔루션 ‘퀵힐’과 기술 협력을 맺고 국내 기업을 위한 통합 보안 솔루션을 공급 및 빅데이터 기반 문서관리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이미지=에스엔솔루션즈]
Seqrite는 엔드포인트 및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분야에서 25년이 넘는 경험을 가진 글로벌 IT 보안 솔루션 회사 Quick Heal의 엔터프라이즈 보안 브랜드다. Seqrite는 2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최첨단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인공지능과 애플리케이션 분석 등 혁신적인 기술을 통합한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클라우드 기반의 단일 플랫폼에서 하나의 에이전트가 안티 바이러스, 랜섬웨어 대응, DLP(기술유출방지), EDR(차세대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 및 대응) 등 모든 기능을 제공하며, 무엇보다 UTM(차세대 방화벽), MDM(모바일 보안), API 방화벽(AI 기반) 보안 영역을 확장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기업 보안을 책임진다.
에스엔솔루션즈는 클라우드 기반 통합 보안 솔루션으로 브랜드 홍보 및 신규 총판과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다.
한편,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인 제21회 세계보안엑스포(SECON & eGISEC 2022)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에서 개최된다. SECON & eGISEC 202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원병철 기자(boanone@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