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임 포착 시 LED 통한 경고와 녹화, 휴대전화 알람 기능 등 포함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IT 전문 유통기업 가넷씨앤아이(대표 김봉덕)는 7일 EZVIZ(이하 이지비즈)의 실외용 360도 PTZ 카메라 C8C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지비즈 실외용 360도 PTZ 카메라 ‘C8C’[사진=가넷씨앤아이]
C8C는 이지비즈의 첫 번째 실외용 WiFi 팬/틸트(PTZ) 카메라로, 정교한 설계를 통해 회전형임에도 방진 방수에 대해 IP65 등급을 받았다. 또한, AI 기반의 인체감지센서와 컬러 야간투시를 포함한 3가지 모드의 적외선 투시 기능, 두개의 스포트라이트 LED 센서가 장착돼 실외용 홈 카메라로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움직임 포착 시 LED를 통한 경고 및 녹화, 휴대전화 알람 기능이 포함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대응할 수 있다. 실외용으로 생산된 제품인 만큼 실내용에 비해 설치 장소가 자유로워 무선(또는 유선) 인터넷 연결이 되는 마당 또는 매장 등에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지비즈는 이번에 출시된 실외용 카메라 C8C와 기존에 유통 중인 실내용 홈카메라, 스마트 도어벨을 포함한 모든 자사 브랜드의 제품을 인증된 하나의 이지비즈 앱으로 통합 관리가 가능하도록 개발했으며, 국내에 공식 수입되는 전 제품은 정식 한국화 생산 제품으로 공식 고객지원센터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지비즈 공식 수입 전 제품은 이지비즈코리아 스토어 및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이지비즈 공식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