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에이디엠(ADM)은 산업용 정보통신기기 전문기업이다.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통합배선반 장비와 구내방송 장비, 음향·영상기기 등을 다룬다. 제품의 설계부터 제조 및 시공까지 전 과정을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 에이디엠의 통합배전반 [자료: 에이디]
회사의 통합배전반은 우수 조달제품 지정 및 중소기업청의 성능인증(EPC), 녹색기술인증, 녹색기술제품확인 등을 통해 공공기관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위해 매출의 10%를 기술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ADM ‘통합배선반’은 네트워크 기반 시설의 통합 장애관리 및 유지 시스템이다. 선번 관리 (Cabling System Management)의 문제점을 줄이기 위해 수작업을 줄이고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업무 효율을 개선할 수 있다.
실물 기반의 장비 목록 관리와 통신포트의 물리적 보안, 빠른 장애 복구를 지원한다. 센서에 수집된 데이터는 주배선반(MDF)과 중간단자함(IDF) 모니터링 콘트롤러를 통해 관리 서버로 전달된다. 직관적인 UI를 통해 손쉽게 관리 및 제어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학교 내 광네트워크 관리시스템(통합배선반_FTTC) △사운드 네트워크 전송 시스템 △구내방송 시스템 등 네트워크 콘트롤 시스템 관련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ADM 관계자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을 위해 기본설계부터 철저한 검토 및 보완 과정을 거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장에 적합한 작업 설계와 함께 시공까지 최적의 시스템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www.adigitalmedia.co.kr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