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프로그램·JAVA·웹 백엔드·솔루션 개발, 프로젝트 구축관리, 전기통신공사 공무 등
[보안뉴스 윤서정 기자] 6월의 시작과 함께 어느덧 2023년의 중반으로 접어들었다. 때 이른 무더위에 길가의 나무 그늘과 잔잔한 산들바람이 절실해지는 요즘이다. 한낮의 태양처럼 뜨거운 열정을 가진 인재들을 채용하기 위한 물리·정보 보안기업들의 구인현황을 <보안뉴스>가 정리해봤다.

▲[이미지=gettyimagesbank]
유니온커뮤니티는 대졸이상의 해외 기술 지원, 국책과제·특허관리 및 R&D 지원업무 담당자와 초대졸 이상의 국내영업 업무를 담당자를 찾고 있다.
지오멕스소프트는 초대졸 이상의 신입 기획·마케팅 담당자와 학력무관의 신입 유지보수 담당자를, 티브이티코리아는 대졸이상의 기술지원 엔지니어를 구인중이다.
아이서티는 신입·경력2년 이상의 WEB 개발, 솔루션 개발 운영, 응용프로그램 개발 업무 담당과 응용프로그램 개발을 담당할 경력자를 모집중이며, 둘 다 초대졸 이상의 학력을 요한다.
포딕스시스템는 초대졸 이상의 영상감시장치 솔루션사업 영업을 담당할 인재와 경력 5년 이상의 CCTV 생산 및 서버조립 업무를 담당할 인재를 모집중이다.
인더스비전은 초대졸 이상으로 방폭CCTV카메라 기구설계를 담당할 3년 이상의 경력자를, 세오는 사업관리 및 현장사업 수행 업무를 담당할 경력 1년 이상의 인재를 찾고 있다.
엠폴시스템은 기술지원 엔지니어, 개발기획, 응용프로그램 개발자를 찾고 있으며 응용프로그램 개발자는 3년 이상의 경력을 요한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대졸 이상의 JAVA 개발자를, 한일에스티엠은 학력경력 상관없이 프로젝트 구축관리 업무 담당자를 찾고 있다.
투윈스컴은 2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기통신공사공무 업무 담당자를, 베스트디지탈은 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대졸 이상의 웹 백엔드 개발 인재를 구인중이다.
씨프로는 대졸 이상의 리눅스, 임베디드 C/ C++ 개발자와 고졸 이상의 CCTV 수리 담당자를 구인중이다.
지에스티는 신입·경력 1년 이상의 엔지니어를, 비전정보통신은 학력경력 상관없이 영업관리 설계 담당자를 찾고 있다.
유니넷은 NVR 및 CCTV 생산 업무를 담당할 인재를 모집중이며, 유니뷰는 대졸 이상의 국내영업 업무를 담당할 인재를 모집중이다.
이노뎁은 대졸 이상의 해외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캡스텍은 네트워크 엔지니어를, 인콘은 영상관제 솔루션 개발자를 구인중이다.
한국씨텍은 우수조달 관리 및 영업, 응용소프트웨어 개발자(C#, C++)를 모집중이며, 모두 초대졸 이상의 학력과 2년 이상의 경력을 필요로 한다.

▲각 기업의 구인현황[자료=각사 제공, 잡코리아, 보안뉴스 정리]
[윤서정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