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영업·사업관리·해외영업·고객지원·개발업무·기술 연구원 등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따뜻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3월이 다가왔다. 코로나19의 위세는 여전하지만 예전과 같은 일상으로의 복귀를 기대하는 마음은 여전하다. 보안업계 역시 하루빨리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고 일상으로 복귀하는 한편, 그동안 움츠러들었던 사업을 만개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우수한 인재영입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렇다면 3월에는 어떤 기업이 어떤 분야의 인재를 찾고 있는지 살펴보자.

[이미지=utoimage]
엘세븐시큐리티는 신입 또는 경력 2년 이상의 시스템 엔지니어를 찾고 있으며, 하이트론씨스템즈는 경력과 상관없이 초대졸 이상의 IPC/REC SW 개발 및 유지보수 담당자와 VMS, CMS, S/W 개발 담당자 그리고 학력에 상관없이 국내 영업 담당자를 구인한다.
코리아엑스퍼트는 초대졸 이상의 신입 또는 경력 2년 이상의 JAVA 백엔드 개발자를 구인하며 원우이엔지는 경력과 상관없이 인포데스크 담당자와 제품 입고 및 출하 검사 담당자를 찾고 있다.
비전정보통신은 초대졸 이상의 기술기획 경력자와 고졸 이상의 조달/인증 담당자 그리고 생산팀 담당자를, 초대졸 이상의 유지보수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아이브스는 경력 10년 이하의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시스템엔지니어(SE) 그리고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인사총무팀 직원을 구인한다.
SK쉴더스는 경력 5년 이상의 보안운영 PM과 경력 3년 이상의 보안 운영 담당자 그리고 경력 5년 이상의 보안 솔루션 운영 담당자를 구인하며, 한국하니웰은 대졸이상의 신입 프로젝트 엔지니어를 찾고 있다.
알에프코리아는 경력에 상관없이 초대졸 이상의 정보통신 기술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에스카는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기술연구소 연구원과 경력 3년 이상의 사업관리 담당자를 구인한다.
대산시큐리티는 학력과 경력에 상관없이 영업관리 담당자를 구인하며 비젼하이텍은 대졸 이상의 IP 카메라 보안제품 해외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다.
엔시큐어는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보안 컨설팅 영업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성현시스템은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하의 고객지원팀 업무 담당자와 신입 또는 경력 5년 미만의 Java(백엔드) 개발자와 펌웨어 담당자 그리고 경력 10년 이하의 하드웨어 담당자를 구인한다.

▲각 보안기업의 구인현황[자료=각사 제공, 잡코리아, 보안뉴스 정리]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