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보안 솔루션, 네트워크 장비 구축, IP 카메라, 안드로이드 앱 개발자 등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이 되었던 마스크 착용의무가 해제된 지 2달이 지났지만, 아직 마스크를 온전히 착용하지 않는 생활은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초록 옷을 갈아입은 나무들 사이로 따뜻한 온기를 품은 햇살이 내리쬐는 5월은 그 어느 시기보다 자연의 위대함을 온몸으로 느끼기에 충분하다. 보안업계 역시 새로운 인재 등용을 통해 사업에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5월에는 어떤 기업이 어떤 인재를 찾고 있는지 지면으로 만나보자.

▲[이미지=utoimage]
노르마는 경력 5년 이상의 QA 테스트 담당자와, 경력 1년 이상의 정부 국책 과제 사업기획 및 관리 담당자를 모집중이다.
마크애니는 학력·경력 무관의 선별관제 솔루션 엔지니어와, 초대졸 이상의 문서보안 솔루션 개발자를 찾고 있다.
모니터랩은 학력·경력 상관없이 안드로이드 앱을 개발할 개발자를, 아라드네트웍스는 초대졸 이상의 네트워크 장비 구축 및 유지보수를 담당자를 구인중이다.
아이브스는 CCTV 유지보수 업무를 담당할 초대졸 이상의 인재를, 케이티앤씨는 품질보증부 AS를 담당할 인재를 찾고 있다.
모바일파킹은 주차관제 설계 담당자를, 비전정보통신은 영업관리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학력·경력 제한은 따로 없다.
코드마인드는 SW 검증 업무를 담당할 초대졸 이상의 인재를 찾고 있으며, 포딕스시스템은 서버조립 및 CCTV 생산을 담당할 경력 5년 이상의 인재를 찾고 있다.
이노뎁은 초대졸 이상의 엔지니어를 모집중이며,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솔루션사업부의 신입 사원을 모집중이며 대졸 이상의 학력을 요한다.
현대틸스는 CCTV 팬틸트 및 하우징을 생산할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그린아이티코리아는 CCTV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업무 담당자를 구인중이다.
베스트디지탈은 대졸 이상으로 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IP 카메라 개발자를 모집중이며, 오메카는 고졸 이상의 CCTV 현장 유지보수 담당자를 찾고 있다.
비젼하이텍은 대졸 이상의 해외 영업 담당자를, 한일에스티엠은 사무보조 업무를 담당할 신입직원을, 하이앤텍은 초대졸 이상의 영상솔루션 담당자를 모집중이다.
인씨스는 학력과 경력 상관없이 보안장비 엔지니어와 기술영업 담당자를 구인중이며, 이스트시큐리티는 경력 5년 이상으로 알약M의 기획을 담당할 인재를 찾고 있다.
씨프로는 초대졸 이상의 SW 테스트 엔지니어를, 이후시스는 제품관리 업무 담당자를, 원우이엔지는 CCTV 생산업무 담당자를 모집중이다.

▲각 기업의 구인현황[자료=각사 제공, 잡코리아, 보안뉴스 정리]
[엄호식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