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관리 담당, 플랫폼 기획, 시스템 엔지니어, 인사노무 총괄, 유지보수 등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한껏 온기를 머금은 햇살 사이로 초록의 푸르름이 더해지고 화사한 꽃들이 얼굴을 내미는 4월이 다가왔다. 지난 주 제22회 세계보안엑스포와 제11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SECON & eGISEC 2023)를 통해 새로운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인 보안기업들은 전시 후 다양한 영업과 마케팅을 통해 도약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이러한 기운에 힘을 더하는 것은 좋은 인재를 찾아 함께 시너지를 내는 것, 4월에는 어떤 기업이 어떤 인재를 찾고 있는지 국내 보안기업의 채용정보를 살펴보자.

[이미지=utoimage]
앤다스는 대졸 이상의 소프트웨어 신입 개발자를, 트루엔은 경영지원 업무를 담당할 대졸 이상의 신입을 찾고 있다.
시큐인포는 초대졸 이상의 생산 문서 관리자를 모집중이며, 이스트시큐리티는 알약M 안드로이드를 개발할 7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중이다.
네티마시스템은 학력과 경력 상관없이 기술영업 담당자를 구인중이며, 동곡기정은 인사·노무·총무를 총괄할 인재를 찾고 있다.
새눈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찾고 있으며, 시큐레이어는 SI 사업제안 업무를 담당할 경력 2년 이상의 담당자를 구인하고 있다.
씨프로는 SW 테스트 엔지니어를 모집중이며, 위즈코리아는 프로젝트 매니저와 시스템 엔지니어를 찾고 있다.
인터코엑스는 해외영업을 담당할 담당자를, 핀텔은 기술지원, 영업지원, PM, 영업 관련 업무를 할 인재를 채용한다.
지오멕스소프트는 WEB 개발자와 Mobile 개발자를 각각 찾고 있으며, Mobile 개발자는 3년 이상의 경력을 요구한다.
와치캠은 구매관리 담당자를, 비앤에스에서는 MAS 영업 및 설계 담당자를, 비젼하이텍은 대졸 이상의 해외영업 담당자를 각각 찾고 있다.
포딕스시스템은 딥러닝과 응용 소프트웨어 연구개발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학력과 경력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
이노뎁은 신입·경력 1년 이상의 플랫폼 기획 업무 담당자와 제조 업무 담당자를 구인중이며, 신입·경력 3년 미만의 구매 업무 담당자도 함께 모집중이다.
하이크비전코리아는 초대졸 이상의 CCTV IoT 기술 영업 경력자를, 렉스젠은 고졸 이상의 무인단속/CCTV/사업관리PM/유지보수 담당자를 찾고 있다.
아라드네트웍스는 네트워크 장비 구축 및 유지보수 업무를 담당할 신입직원을 구인중이며, 한국씨텍은 우수조달 영업 업무를 진행할 경력 2년 이상의 인재를 모집중이다.

▲각 기업의 구인현황[자료=각사 제공, 잡코리아, 보안뉴스 정리]
[엄호식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