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테크(VIDEOTEC) - 새로운 마케팅 매니저 ‘알레산드로 프란치니’ 임명
세계 굴지의 CCTV 제조사인 비디오테크(www.videotec.com)는 새로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책임자로 알레산드로 프란치니(Alessandro Franchini)를 임명했다. 그는 전 세계의 비디오테크 파트너 업체들과 고객들을 위한 전용 통신을 강화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마케팅 팀을 이끌 예정이다.
알레산드로는 국제 b2b 전시회 분야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경력 덕분에 보안사업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다. 그의 가장 최근 직위는 러시아의 선두적인 보안 미디어 회사에서 국제 비즈니스 개발 부장이었다. 그는 모스크바에서 매년 3개의 국제 보안 전시회를 조직했었다.
비디오테크에서 맡은 새로운 직위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알레산드로는 이렇게 말했다. “이것은 직업적으로나 개인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다. 나는 비디오테크가 최상급의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는 최고의 회사라는 생각을 늘 해왔다. 정상의 위치를 유지하고 살아남기 어려운 이 세계에서 경쟁하기 위해서 회사는 매우 역동적이고 고객의 요구에 항상 부응할 필요가 있는데 비디오테크는 DNA 속에 본질적으로 이 두 자질을 모두 갖추고 있다.”
한편, 비디오테크는 가정용 및 옥외 카메라 위치 파악 시스템, 비디오 관리 시스템, 비디오 신호의 디지털 분석기기를 비롯하여 비디오 감시를 위한 인증된 전문 제품들을 생산하는 회사다. 비디오테크는 현재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랑스, 미국, 홍콩에 자회사를 거느리고 있다.
[월간 시큐리티월드 통권 제202호(sw@infoth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