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구매 비용이 부담스러웠던 기업이라면 눈여겨볼만한 소식이 있다.
호스팅 전문업체 가비아(http://www.gabia.com 대표 김홍국)가 서버호스팅 고객들을 위한 ‘2010년 가비아 서버 가격혁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비아는 인텔, HP, IBM, DELL 등의 정품 서버 30대를 최대 20.5%, 44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2010년부터 가비아 서버호스팅 기본 회선이 전송량 단위의 10GByte에서 대역폭 기준의 10Mbps로 상향 조정된데다, 전문 엔지니어를 통한 서버 설치까지 무료로 지원하고 있어 서버 구매자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비아 인터넷사업부 조병주 과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서버 가격은 업계 최저가로서 서버 구매를 염두하고 있는 중소 비즈니스 업체라면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버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전화신청(3473-3911)이나 가비아(http://hosting.gabia.com/server/)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길민권 기자(reporter21@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