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e.js 지원, 웹 표준과 보안성 동시에 만족
[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대한법률구조공단의 ‘법률구조플랫폼 구축’ 사업에 웹에디터 솔루션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공급했다고 15일 밝혔다.

[자료: 지란지교소프트]
이번 사업은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을 통한 분리발주 방식으로 추진·납품됐다. 회사는 공공기관 웹 환경에 최적화된 웹에디터 제품을 납품해 플랫폼 내 문서 작성 편의성과 업무 효율 향상에 기여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4는 최신 개발환경인 Vue.js를 지원하며, 웹 표준과 보안성을 동시에 만족하는 웹에디터 솔루션이다. 공공기관 웹 사이트의 업무효율을 위한 특허 기술을 적용해 오피스 플러그인과 한글과 MS오피스 같은 오피스 문서와의 호환성을 대폭 개선해 공공기관의 문서 업무 특성에 맞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지란지교소프트 관계자는 “법률구조플랫폼은 국민의 법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핵심 서비스인 만큼, 안정성과 편의성이 검증된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통해 공단의 디지털 행정 품질이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에 최적화된 문서 솔루션 공급을 통해 디지털 혁신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다수의 공공 및 교육기관에 웹에디터와 보안솔루션, 협업 도구 등을 공급했다. 최근 디지털서비스몰을 통해 공급 채널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