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시큐브가 오는 4월 17일~18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NetSec-KR 2025에 참가해 신제품을 발표하고, 전시부스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자료: 시큐브]
시큐브가 공개하는 신제품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을 위한 최적의 컨테이너 보안 솔루션 ‘Secuve vTOS’, 안티 랜섬웨어 솔루션 ‘rGRIFFIN’ 및 모바일 통합인증 ‘SecuSignM’ 등으로, 시큐브가 독창적으로 개발한 국내·외 특허기술을 적용해 보안성과 신뢰성을 강화한 최신 제품이다.
시큐브는 ‘시큐브 브이토스(Secuve vTOS)’가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에서 컨테이너화된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며, 알그리핀(rGRIFFIN)은 랜섬웨어 공격을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차단해 기업과 기관 및 개인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호하는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행위기반 탐지 기술과 AI 기반 분석 및 탐지 기술의 조합으로 고도화된 탐지가 가능하다.
또한, ‘시큐사인M(SecuSignM)’은 통합인증 솔루션으로 여러 가지 인증 방식과 생체 인증 및 멀티 모달 인증 등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큐브는 ‘시큐사인 전자계약 서비스’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전자계약 서비스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병철 기자(boanone@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