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이소미 기자]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웨어밸리’는 DB 통합 접근제어 솔루션 및 개인정보 접속 기록 솔루션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 맞춤형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기업과 개인의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주력하며, 고객의 보안 요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개발·공급하고 있다.
웨어밸리의 보안 솔루션은 각기 다른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기업이 직면한 다양한 사이버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보안 요구를 충족시키며, 강력한 데이터 보호 및 보안 관리 체계를 제공한다.

▲웨어밸리의 ‘Chakra Max’ [자료: 웨어밸리]
‘샤크라맥스’(Chakra Max)는 인프라 통합 보안 플랫폼으로, △데이터베이스 접근제어(DAC) △시스템 접근제어(SAC) △통합 계정관리(IAM) 솔루션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일원화된 보안 정책과 실용적인 관리 체계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에 분산된 보안 시스템을 하나의 통합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차별화된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데이터베이스 및 시스템 계정의 탐색, 생성, 변경, 삭제 등 계정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관리하며, 패스워드 관리 기능, 불법 계정 탐지 기능 등 강력한 계정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잠재적인 보안 위협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보안 사고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
‘샤크라맥스’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 적용 가능하며, 특히 데이터 보호와 규정 준수를 중시하는 업종에서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웨어밸리 관계자는 “사이버 공격이 날로 진화하는 오늘날, 기업들은 더욱 정교하고 효율적인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며,“‘샤크라맥스’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솔루션으로, 기업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https://www.warevalley.com/
[이소미 기자(boan4@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