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이소미 기자] 주식회사 ‘벨로크’는 2009년 설립 이래 풍부한 사업 경험과 우수 인력의 기술 지원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보안 영역 분야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통합정보 보안 전문 기업이다. 현재 주요 고객사 약 200여 개 업체와 유기적인 솔루션 공급을 하고 있으며 국내 발전사, 공공기관, 금융기관 등 다양한 보안 영역 사업을 진행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2023년 한국거래소 상장을 이뤄냈다.

▲벨로크의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 ‘팍스’(FOCS) [자료: 벨로크]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 ‘FOCS(Firewall policy Orchestration Center System)’는 국내외 방화벽 운영 환경과 업무에 최적화돼 방화벽 정책 신청, 결재, 설계/적용, 현황, 분석, 최적화, 감사를 통해 방화벽 정책 관리 전 과정을 통합하고 연계/자동화해 방화벽 정책을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방화벽 정책 최적화 환경 제공으로 국내 ICT 환경에 맞는 기능을 구현해 국내 정보보안업무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았다.
실 트래픽 기반의 신뢰성 있는 데이터를 통하여 방화벽 정책을 최적화해 보안을 강화하며, 보안업무의 자동화를 통해 보안 담당자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컴플라이언스를 준수하여 보안 수준의 강화가 가능하다.
벨로크는 다년간 축적된 경험과 기술로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 제공 및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부터 지능형 영상분석, 포트 취약점, 규정관리, 랙 통합 관리 등 분야별 솔루션으로 급변하는 환경에서 고객 자산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벨로크 관계자는 “팍스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금융권 및 산업군에 방화벽 정책통합관리 솔루션 공급이 가능하다”면서, “이기종 방화벽 정책통합관리 최적화로 보안운영 환경 개선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www.bellock.co.kr
[이소미 기자(boan4@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