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박은주 기자] 라온시큐어는 대한민국 정보보안 산업을 이끄는 IT 보안·인증 플랫폼 기업으로 대한민국 모바일 신분증의 핵심 기술인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ID 플랫폼을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제로 트러스트 구현의 핵심 기술력인 생체인증(FIDO) 및 계정접근권한관리(IAM), 화이트해커를 통한 프리미엄 모의해킹 등 보안·인증 분야에서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조직의 디지털 자산을 더욱 강력하게 보호하고 있다.

[자료: 라온시큐어]
더불어 지속되는 사이버 위협과 가속화되는 디지털 전환(DX) 환경 속에서 클라우드 보안과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딥페이크 탐지, 양자내성암호(PQC) 및 동형암호, 메타버스 기반 실습 플랫폼 등 최신기술을 제공한다.
라온시큐어는 이번 eGISEC 2025에 FIDO 기반 인증 솔루션 ‘원패스’를 전시한다. 원패스는 제로트러스트 가이드라인 2.0에 최적화된 다중요소 인증(MFA)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안면인식, 지문인식, 지정맥 등 생체인증을 비롯해 PIN, 패턴 등 다양한 인증 수단을 지원하며, 상황에 맞게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다.
원패스는 MFA를 통해 사용자 인증 보안을 강화하고 해킹 위협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기업 정보 보호를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FIDO 인증을 통해 인증의 신뢰성을 높이고, 기업의 보안 수준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다.
www.raoncorp.com
[박은주 기자(boan5@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