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방송 송출 및 White LED와 연동해 더 효과적으로 메시지 전달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IP 카메라 및 IP 모듈을 전문으로 개발하는 에이앤티코리아가 말하는 경고방송 CCTV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에이앤티코리아의 AI 기반 말하는 경고방송 CCTV ‘APF Series’[사진=에이앤티코리아]
에이앤티코리아는 자체 개발 및 생산 능력까지 갖춘 회사로서 국내 여러 업체에 다양한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업체로부터 성능 및 안정성 등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APF Series’는 다양한 해상도(2MP, 5MP, 8MP)의 카메라 적용이 가능하며, High Power IR LED 2pcs, White LED 2pcs가 적용됐다.
AI 객체 탐지로 경고방송 송출뿐만 아니라, White LED와 연동해 더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설치 환경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음원을 선택해 사용하도록 제공하고 있다. 카메라 내부에 스피커가 내장돼 별도의 외부 구성물이 필요하지 않아 설치에 용이하며, 방수기능까지 제공해 실내외 설치장소에도 구애를 받지 않는다.
에이앤티코리아는 “새로운 신제품은 7월부터 양산이 될 예정이며, 보안인증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