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에 포함된 모든 기능 Web 통해 제어
ONVIF 기본 탑재로 스트림의 연결 및 제어에서도 어려움 없이 사용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IP 카메라 전문기업 에이앤티코리아가 ITS에 적합한 1" 8.9MP ‘AGB-08MDI’ 글로벌셔터 제품의 개발을 완료했다.
▲에이앤티코리아의 글로벌셔터 ITS 솔루션 AGB-05MDI[이미지=에이앤티코리아]
에이앤티코리아는 IP 카메라 모듈과 3MP, 5MP 글로벌셔터 모듈을 다수의 업체에 공급하고 있으며, 공급된 제품은 다양한 분야의 많은 업체와 지자체에 공급되고 있어 제품에 대한 검증도 돼 있다.
신제품 ‘AGB-08MDI’에 포함된 모든 기능을 Web을 통해 제어하도록 구성해 사용자 편리성을 제공하며, ONVIF를 기본으로 탑재해 스트림의 연결 및 제어에서도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동작하는 제품이 반드시 갖추어야 할 보안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TTA 인증을 득한 제품으로 공급된다.
소니의 1" 8.9MP 글로벌셔터 센서를 사용해 끌림이 없는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특히, 저조도에서 우수한 성능을 보인다.
고해상도를 기반으로 4차선 도로와 오토바이 번호판인식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조명제어를 위해 스트로브 및 PWM 출력, 다양한 코덱(H.265,H.264,M-JPEG, JPEG), UART/485 신호용으로 3포트 제공한다.
에이앤티코리아는 “AI 기능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 및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해서 고객지원 할 예정이며, ITS 솔루션 시장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최적의 제품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